어쨌든, 삶은 아름답다

백신 2차 접종 예약 날짜가 바뀌었다...? 본문

일상/끄적

백신 2차 접종 예약 날짜가 바뀌었다...?

서라
반응형

나도 모르게 나의 백신 2차 접종 날짜가 바뀌었다.

인터넷에서 우연히 본 글 하나.

2차 백신 예약했던 사람들은 날짜를 확인해보세요.

응? 갑자기 왜? 어리둥절행. 10월 말에 2차 접종이 잡혀있는 나는 그 글을 클릭했다. 클릭을 했는데...


kbs뉴스-스샷-접종간격-1~2주-단축
조정된-2차-예약일-28일-통보
출처: https://youtu.be/fakokG4xDTg


...접종 간격이 단축 됐다고?

아니... 28일(캡쳐에서의 오늘)에 개별 안내해준다면서 왜 아무런 연락도 없는거져. 황당.

혹시나 나는 해당사항이 아닌건가 싶어서 무소식인가 했더니만, 그것도 아니더라.

2차 접종일시
10월 11일~11월 7일 -
접종 간격 1주 단축

2차 접종일시
11월 8일~11월 14일 - 접종 간격 2주 단축

 

일괄 적용...이었다. 당장 백신 예약 확인을 하러 갔다.

정보를 넣어 예약 조회를 해보니.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예약 조회/변경/취소

relay.kdca.go.kr

↑ 위의 링크에서 백신 예약 조회 확인이 가능하다.

예약확인을-해보니-진짜-바뀌었다


원래 10월 29일이었던 2차 접종일시가 진짜로 1주 당겨져 있었다. 황당. 아니... 2차 접종 날짜 변경 문자 왜 안 주는...? 날짜 변경되면 일정 변경해야한다규 ;ㅁ;

아참, 만일 바뀐 날짜에 백신 접종이 힘들다면10월 1일부터 사전예약 누리집에서 예약 일정을 변경할 수 있단다.

이것 참... 접종 날짜 변경 안내 문자가 언제 오나 한번 지켜봐야겠다.

 

(+)

오, 생각보다 일찍 안내 문자가 왔다!

 

백신2차문자

 

29일 오후 8시 38분에 왔다.

에잉, 이럴거면 뉴스에서 처음부터 28일에 2차 접종 예약일 변경 통보를 한다고 하지 말고 날짜를 널널하게 말했으면 얼마나 좋은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