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든, 삶은 아름답다

이번 11월 멜론 등급 이벤트가 투썸 아메리카노 1+1 쿠폰이라니 ... (feat. 쿠폰 받는 방법) 본문

팁글/이것저것

이번 11월 멜론 등급 이벤트가 투썸 아메리카노 1+1 쿠폰이라니 ... (feat. 쿠폰 받는 방법)

서라
반응형

나는 이번에도 카카페 캐시 쿠폰을 기대했는데 ... 왜 때문에 이번 11월 멜론 등급 혜택 이벤트는 투썸 아메리카노 1+1 쿠폰 ...

나는 천원대 넘는 아메리카노 파는 카페 안 간단 말이양 .... 힁.

보노보노-눈물짤


커알못 막입이라 천원짜리 아메리카노나 사천원 넘는 아메리카노나 맛이 그게 그거던데. 하... 그래도 이왕 생긴 쿠폰 쓰긴 해야겠지 ... 그렇겠지 ...

투썸은 케익이 맛있든데. 케익이랑 같이 먹을까.

... 아하, 이렇게 상술에 놀아나는 거로군.

투썸 아메리카노 1+1 쿠폰은 멜론 앱에서 받을 수 있다.

멜론-혜택관
멜론 앱에 들어가서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누르자.
멜론-이벤트
멜론혜택관 클릭.
멜론-등급
그러면 바로 투썸 아메리카노 1+1 쿠폰이 보인다.


내가 비루한 일반 등급이라 그런건지, 아니면 그냥 멜론이 11월에 뭘 하질 않는 건지 특별한 혜택이나 이벤트 따위는 딱히 보이지 않는다.

나는 아메리카노보다는 카카페 캐시가 필요한뎅.

시무룩짤


안타깝게도 투썸 아메리카노 1+1 쿠폰은 바로 쓸 수 없다.

투썸 뭐시기 앱 깔아야 하더라 ... 투썸하트?


투썸하트앱
맞네, 투썸하트.


카톡 계정으로 간편가입을 하려고보니 싱기방기하게도 내가 11년도에 가입이 되어있다고 나와있다는 것이다. 혹시 투썸이랑 CJ ONE 계정이랑 통합되어있나? 계정이 딱 내가 CJ ONE에서 쓰는 아이디던데.

여튼 대충 투썸하트 깔고 로그인하고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니 그제서야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쓸 수 있게끔 되어있더라.

아메리카노쿠폰
사용 기한은 이번 해까지.


그나마 마음에 드는 건 1+1 쿠폰의 사용 기한이 낭낭하다는 점이다.

이번 해 안으로 투썸 한번 가야겠구만이고뭐고 그냥 카카페 캐시 주란 말이에여! 으앙!

이연희-개구리-눈물짤

 

반응형
Comments